울릉도 성인봉을 오르기위해 몇번이나 배편을 예약했다가 일기가 좋지않아 취소되곤하다가
동경에 거주하는 동생이 휴가차 귀국하여 함께 즐거운 여행을 떠나다.
* 첫째날: 육로관광
도동항-거북바위-사자암-곰바위-만물상-현포항-천부항-나리분지
트레킹: 해안소로따라 도동항-행남등대-촛대암
* 둘째날: 해상관광
도동항에서 시계방향으로 유람선타고 일주
공암-관음도-죽도 주변경관이 탁월하다
날씨가 좋아 대한민국 동쪽땅끝 독도에 입항하여 사진 몇장 찍고 금방 돌아서다
* 세째날
시원한 비를 맞으며 성인봉에 오르다
도동리-관모봉(686m)-성인봉(984m) 원점회귀산행
저동항에서 촛대바위 바라보며 울릉도산 놀래미회에 소주 한잔 마시다
'산행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고창 선운산(선운사-도솔암) 2009.4.19 (0) | 2009.05.03 |
|---|---|
| 강화 마니산 종주 2009.3.15 (0) | 2009.05.03 |
| 친구들과 함께한 주흘산(경북 문경)...2004.10 (0) | 2009.04.26 |
| 조령산(경북 문경)이 이렇게 좋을줄이야...2006.10 (0) | 2009.04.26 |
| 백두대간 종주를 마치며...2004.7 (0) | 2009.04.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