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사-마니산암릉길-마니산정상(469.4m)-참성단-단군로-마니산관통로-상봉-선수돈대
'산행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금강산(구룡폭포-만물상) 1999.11 (0) | 2009.05.03 |
|---|---|
| 고창 선운산(선운사-도솔암) 2009.4.19 (0) | 2009.05.03 |
| 울릉도(성인봉)-독도...2008.6 (0) | 2009.05.02 |
| 친구들과 함께한 주흘산(경북 문경)...2004.10 (0) | 2009.04.26 |
| 조령산(경북 문경)이 이렇게 좋을줄이야...2006.10 (0) | 2009.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