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후기

제3차 남한산성 2007.1.21

웰트렉 2009. 4. 25. 19:44

 

1. 일  시  : 1월 21일(일) 10:00 - 18:00

2. 일  정

    * 잠실역 - (버 스) - 거여동(공수부대입구)

    * 연주봉옹성 - 서문 (길게 흐르는 한강,남산,강남권 일대가 눈앞에 펼쳐지네...)

    * 북문(간간이 흰눈이 쌓여있고,예봉산과 검단산이 저멀리 보이네요...) - 장경사지옹성 -

       장경사 - 동문 (1차 목적지인데,산성종주하기로 작당.. 산성길이:7.5Km) - 1~3 옹성

    * 점 심(김밥,와인,치즈,과일,모찌,꼬냑...솔밭에서 가든파티..)

    * 남문 - 수어장대 - 청량산(480m) - 서문 (산성누룽지 막걸리,순두부...) -

      거여동입구 (산행 7시간,누가 벙개는 짧다고 했던가...)

3. 특이사항

    * 변해숙씨 선배,친구 처음으로 참여했는데 7시간 산행 무난히 소화,병참부장 오 환씨가

       준비한 먹거리에 환호,감동...즐거운 벙개...ㅎㅎ

    * 뒷풀이는 거여동 할머니순대국,머리고기에 서울막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