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 시 : 1월 21일(일) 10:00 - 18:00
2. 일 정
* 잠실역 - (버 스) - 거여동(공수부대입구)
* 연주봉옹성 - 서문 (길게 흐르는 한강,남산,강남권 일대가 눈앞에 펼쳐지네...)
* 북문(간간이 흰눈이 쌓여있고,예봉산과 검단산이 저멀리 보이네요...) - 장경사지옹성 -
장경사 - 동문 (1차 목적지인데,산성종주하기로 작당.. 산성길이:7.5Km) - 1~3 옹성
* 점 심(김밥,와인,치즈,과일,모찌,꼬냑...솔밭에서 가든파티..)
* 남문 - 수어장대 - 청량산(480m) - 서문 (산성누룽지 막걸리,순두부...) -
거여동입구 (산행 7시간,누가 벙개는 짧다고 했던가...)
3. 특이사항
* 변해숙씨 선배,친구 처음으로 참여했는데 7시간 산행 무난히 소화,병참부장 오 환씨가
준비한 먹거리에 환호,감동...즐거운 벙개...ㅎㅎ
* 뒷풀이는 거여동 할머니순대국,머리고기에 서울막걸리...
'산행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15차 예봉산(경기 남양주) 2008.2.3 (0) | 2009.04.25 |
|---|---|
| 제14차 계방산(강원 평창)-주문진 2008.1.5-6 (0) | 2009.04.25 |
| 제10차 남한산성 <번개> 2007.7.28 (0) | 2009.04.25 |
| 제6차 문경새재-도락산(충북 단양) 2007.3.31-4.1 (0) | 2009.04.25 |
| 제2차 용평-오대산(강원 평창)-주문진 2007.1.6-7 (0) | 2009.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