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기린면 진동리 설피마을 지나서...
비온 뒤라 계곡의 물소리가 우렁차다
1000m 고지에 너른 평원이 펼쳐지고 야생화가 지천에 널려있다(곰배령)
이곳부터 산행금지구간인데,점봉산 턱밑 주목군락지까지만 올라보자...
'산행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남한산성 야간산행 2009.9.4 (0) | 2009.09.07 |
|---|---|
| 천불동계곡-공룡능선-비선대 2009.6.20-21 (0) | 2009.09.02 |
| 포대능선(도봉산) 2009.5.31 (0) | 2009.06.29 |
| <대청봉-공룡능선>을 넘다. (0) | 2009.06.10 |
| 속리산에 오르고, 쌍사자에 매혹되다 2009. 5.17 (0) | 2009.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