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후기

내짝둘레길4,불광-사기막골(2012.6)

웰트렉 2012. 6. 5. 12:10

작년 12월 우이령눈길을 걸으며 시작한 북한산둘레길을 6월의 강한 햇살을 받으며 완주를 하니,

새삼 세월이 빠름을 느낀다.

각자 정성껏 준비한 점심과 막걸리를 마시며 오랫만에 두런두런 세상사는 얘기를 나누며 잘도 걸었다. 

다소 힘이 버거웠으나 끝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묵묵히 걸어준 의부인들께 고마움을 표한다.

앞으로도 짝수달 첫째일요일에 정을 나누고,체력을 단련하는 내짝산행은 계속 이어질 것이다.

둘레길완주기념으로 예쁜 "피에르 가르뎅 캡"을 모두에게 선물해준 우진이 무지 고맙다.

 

 

 

 

 

 

 

 

 

 

'산행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짝남한산성(2012.10)  (0) 2012.12.03
내짝올림픽공원(2012.12)  (0) 2012.12.03
내짝둘레길3,정릉-불광(2012,4)  (0) 2012.04.02
내짝둘레길3,정릉-불광(2012,4)  (0) 2012.04.02
우리나라 산높이  (0) 2012.03.09